상품 Q&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 요청건

작성자 -****(ip:)

작성일 2021-10-06

조회 27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


·정보 확인시 필요한 주문번호 또는 성함, 연락처를 문의글에 함께 남겨주세요! (1544-6312:내선번호 1번)

·A/S접수 및 부속품 구매문의는 사진과 문자수신전용번호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소품: 010-3494-6313 / 기구: 010-8874-6313)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글 기능을 활용부탁드립니다!※



As요청건입니다ᆢ10월 15일 예약됨 ᆢ1년지나 as유상수리라 하였으나20년 8월 24일 구매하였으며  21년 8월 19일 as 맡기려고 사진을  찍어서  회사에서 전화하였으나 통화중으로 접수를 못한채 1달이  넘었습니다ㆍ결론은  무상수리 기간이 지났으나 금번에 한해  무상as를  요청하니 긍정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사진첨부 기능을 몰라서  못올렸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 작성자 이고진

    작성일 2021-10-0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문의 답변 드립니다
    유 무상 a/s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as접수가 되는시점까지 보고있고
    유상a/s의 비용같은 경우도 회사 자체에서 지정되어있는 금액이라
    일주일정도 라면 어느정도 조율이 가능하나 기간이 어느정도 지났기에 금액적인 부분에서는
    상담원들이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