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확인시 필요한 주문번호 또는 성함, 연락처를 문의글에 함께 남겨주세요! (1544-6312:내선번호 1번)
·A/S접수 및 부속품 구매문의는 사진과 문자수신전용번호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소품: 010-3494-6313 / 기구: 010-8874-6313)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글 기능을 활용부탁드립니다!※
As요청건입니다ᆢ10월 15일 예약됨 ᆢ1년지나 as유상수리라 하였으나20년 8월 24일 구매하였으며 21년 8월 19일 as 맡기려고 사진을 찍어서 회사에서 전화하였으나 통화중으로 접수를 못한채 1달이 넘었습니다ㆍ결론은 무상수리 기간이 지났으나 금번에 한해 무상as를 요청하니 긍정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사진첨부 기능을 몰라서 못올렸네요
댓글목록
작성자 이고진
작성일 2021-10-07
평점
유 무상 a/s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as접수가 되는시점까지 보고있고
유상a/s의 비용같은 경우도 회사 자체에서 지정되어있는 금액이라
일주일정도 라면 어느정도 조율이 가능하나 기간이 어느정도 지났기에 금액적인 부분에서는
상담원들이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